기사 메일전송
울산 중구 '힐스테이트 복산' 홍보관 오픈 및 조합원 모집
  • 장혜진 기자
  • 등록 2019-07-24 15:14:29

기사수정
  • 우수한 학군 및 각종 생활 인프라 특장점

[울산뉴스투데이 = 장혜진 기자] 울산 중구 복산동 650-1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복산'이 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조합원 모집을 시작한다.

현대건설이 시공을 맡을(시공예정) 단지는 울산 중구 최초로 선보이는 힐스테이트로 지하 2층~지상 16층, 전용면적 59~84㎡, 6개 동, 총 465세대로 구성되는 1단지와 지하 2층~지상 19층, 전용면적 59~84㎡, 6개 동, 총 439세대로 구성되는 2단지 등 총 12개 단지 904세대(예정)로 조성된다.

'복산 힐스테이트'가 들어서는 울산 중구 일대는 B-04 및 B-05 재개발 구역을 비롯해 대규모 재개발 사업들이 계획돼 있으며 이들 지역에는 약 7600세대 규모의 대규모 브랜드 주거타운이 들어설 예정으로 향후 미래가치가 높게 점쳐지고 있다.

우수한 학군 및 각종 생활 인프라도 특장점이다. 단지는 울산중학교 및 성신고등학교와 마주하고 있으며 복산초등학교, 약사초등학교, 함월초등학교, 울산고등학교 등이 도보거리에 위치한 안심 도보통학 환경을 갖췄다.

이 밖에도 단지 바로 앞 북부순환도로를 이용해 울산 전지역으로의 이동이 쉽다.

더불어 서덕출공원, 태화강 체육공원 등 도심 녹지와도 가까워 쾌적한 주거 여건을 누릴 수 있으며 홈플러스 울산점이 인근에 위치해 대형 유통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단지와 가까운 성남동 젊음의 거리를 따라 조성된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및 풍부한 상업시설을 이용해 쇼핑과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한국산업인력공단, 안전보건공단 본부 등 10여 개의 공공기관이 이전을 마무리하고 약 2만여 명의 인구가 새로 유입될 전망인 '우정혁신도시'와도 가까운 만큼 공유 생활권을 통해 주거환경 편의성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뛰어난 배후수요도 눈길을 끈다. 단지 인근으로 효문 공업단지, 울산미포 국가산업단지, 울산 석유 화학단지 등이 위치하며 이에 따른 종사자 수요를 흡수해 주변 인프라의 개발 및 주거수요 확보가 용이할 것으로 보인다.

신규 조합원 가입은 울산, 경남, 부산에 6개월 이상 거주했으며 세대원 전원이 무주택인 세대주 또는 전용면적 85㎡ 이하 주택을 1채 소유한 세대주면 가입할 수 있다.

한편, '복산 힐스테이트'의 홍보관은 울산 남구 삼산로 274, 12층에 위치하며 지난 19일 오픈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울산뉴스투데이
신정장애인보호작업장
퐁당퐁당(생태교육 및 수족관 판매, …
해피코리아
한국수력원자력l주l
나누리 그린 하우스
LS MnM
에코누리
여천장애인보호작업장
(주)A&S
(주)울산리싸이클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