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아차, '모닝 특별 구매 프로그램' 실시
  • 울산 뉴스투데이 기자
  • 등록 2014-10-02 16:23:00

기사수정
  • 월 할부금 부담을 크게 낮춘 것이 특징

▲ 사진제공=국제뉴스    

기아자동차(주)는 10월 한달 동안 '대한민국 대표경차 모닝'을 구매하는 개인 고객들에게 '하루 커피 한잔 가격(하루 5,000원, 월 15만원 기준)'으로 모닝을 살 수 있는 특별 구매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특별 구매 프로그램은 모닝에 대한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 '경차 No.1'의 위치를 더욱 견고히 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고객들의 차량 구매로 인한 월 할부금 부담을 크게 낮춘 것이 특징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모닝 1.0가솔린 스마트모델(1,036만원, A/T 기준)을 36개월 할부(선수율 15%)로 구매하는 개인 고객은 만기 때 차량 가격의 40%를 상환하는 조건(일시상환/만기연장/차량반납 선택 가능)으로 2.9%의 특별 금리를 적용 받아 매달 약 15만원만 납입하면 된다.    

특히 동일 차량을 일반 정상할부(선수율 15%)로 기본금리 5.9%를 적용 받아 구매하는 고객의 월 납입금이 약 27만원임을 감안하면, 이번 특별 구매 프로그램은 고객들의 월 납입금에 대한 부담을 크게 줄였다.    

또한 기아차는 '하루 커피 1잔'이라는 구매 프로그램 기획 취지에 맞춰 10월에 모닝을 구매한 개인 고객 모두에게 고급 커피전문점 기프티콘(커피 2잔)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기아차는 특별 구매 프로그램을 선택하지 않은 10월 모닝 구매 고객에게 ▲연중 최고 혜택인 60만원의 주유비 지원(전 고객), 혹은 ▲연중 최저 금리인 1.4%의 할부 금리 혜택(선수율 15% 이상, 12/24/36개월, 개인 고객)을 제공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커피 전문점에서 커피 한잔을 5천원을 주고 여유로운 시간과 장소를 즐기듯, 월 15만원으로 모닝을 통해 나만의 자유로운 공간이자 쾌적한 이동수단을 가질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로 이번 구매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고객들의 성원으로 모닝이 7년 연속 경차 판매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국제뉴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울산뉴스투데이
신정장애인보호작업장
퐁당퐁당(생태교육 및 수족관 판매, …
해피코리아
한국수력원자력l주l
나누리 그린 하우스
LS MnM
에코누리
여천장애인보호작업장
(주)A&S
(주)울산리싸이클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