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송정지구 민간분양 '울산 송정 지웰 푸르지오' 이달 공급
  • 강현아 기자
  • 등록 2017-06-13 15:44:42
  • 수정 2017-06-13 15:45:26

기사수정
  • 오는 16일 견본주택 개관…전용 84㎡ 단일면적으로 총 420가구 조성 등

[울산뉴스투데이 = 강현아 기자] 울산 송정지구의 마지막 민간분양 아파트로 주목 받고 있는 '울산 송정 지웰 푸르지오'가 이달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신영(회장 정춘보)의 계열사인 ㈜신영남부개발은 울산시 북구 송정지구 B6블록에 공급하는 '울산 송정 지웰 푸르지오'의 견본주택을 오는 16일 개관한다.

지하 1층, 지상 최고 25층, 5개동, 420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단지는 전 가구가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되며 타입별로는 84㎡A 310가구, 84㎡B 110가구 등이다.

송정지구는 울산시 북구 송정동 일대 143만 8000㎡에 7821가구, 1만 9595명을 수용할 있는 규모로 조성되는 대규모 공공택지 개발지구다.

공공택지의 특성상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최근 분양 시마다 청약 1순위 마감을 이어가는 등 인기 청약지역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인근에는 현대자동차 울산공장을 비롯한 효문산업단지와 복구모듈화일반산업단지,  울산미포국가산업단지, 북구매곡일반산업단지 등 다양한 산업단지가 위치해 있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뛰어난 교통환경도 강점이다. 7번 국도인 산업로와 북부순환도로가 가까워 경주 ∙ 부산 등 인근 지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며 울산공항이 차량으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다.

부산, 울산, 경주, 포항을 잇는 동해남부선 송정역이 오는 2018년 개통 예정이며 울산 북구와 남구를 연결하는 도로(농소~옥동)도 오는 2018년 완공 될 예정이다.

또 울산 미포국가산업단지 진입도로인 오토밸리로는 올해 개통을 앞두고 있어 교통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울산 송정 지웰 푸르지오'는 울산 도심권가 가까워 기존 도심의 인프라를 이용하기 편리하다. 시티병원, 농수산물 유통센터, 롯데마트, 메가마트, 북구청 등 편의시설이 가깝고, 송정지구 내 중심상업지구도 들어설 예정이라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으로는 초 ∙ 중 ∙ 고교 부지가 계획돼 있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아파트 3면이 모두 녹지로 둘러싸여 있으며 4600㎡ 규모의 중정형광장이 조성된다. 또 최대 동간거리가 약 90m에 이르는 등 쾌적한 단지 환경을 자랑한다.

'울산 송정 지웰 푸르지오'의 주방은 주부들을 위한 특화설계를 통해 기존 아파트와 차별성을 뒀다. 일반적인 작은 창이 아닌 통창을 적용해 조망이 우수하며 주방과 식사 공간을 분리시켜 정리되지 않은 주방이 거실에서 보이지 않도록 배려했다.

또한 일부세대는 3면 발코니를 확장한 4베이 평면을 적용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할 뿐 아니라 개방감도 극대화 시켰다.

김일권 신영 상무는 "대형건설사의 브랜드 아파트가 흔치 않은 송정지구에 들어서는 첫 브랜드 아파트라 울산 주민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한다"며 "입지뿐만 아니라 특화된 설계까지 적용돼 송정지구 내에서 가장 돋보이는 아파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2019년 9월 입주 예정인 울산 송정 지웰 푸르지오의 견본주택은 울산 남구 번영로 144(현대해상 사거리)에 위치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울산뉴스투데이
신정장애인보호작업장
퐁당퐁당(생태교육 및 수족관 판매, …
해피코리아
한국수력원자력l주l
나누리 그린 하우스
LS MnM
에코누리
여천장애인보호작업장
(주)A&S
(주)울산리싸이클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