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근석, 통일음료 프로모션 위해 중국 성도로 출국
  • 울산 뉴스투데이 기자
  • 등록 2014-10-22 14:47:00

기사수정
▲ 사진제공=국제뉴스     © 울산 뉴스투데이

중국 상하이, 광저우에서 열린 '2014 ZIKZIN MAN' 팬미팅을 통해 중국 대륙을 들썩이게 만들었던 배우 장근석이 통일음료 프로모션으로 다시 한 번 중국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중국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식지 않는 한류를 이끌어 가고 있는 장근석이 오는 23일 중국 성도로 출국, 함께 모델을 맡고 있는 배우 박신혜와 같이 Tudou와 함께하는 '통일음료 C-Girl 선발 결승전'에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다.
    
중국의 대군(戴军), 헤이런(黑人) 그리고 박신혜와 함께 '통일음료 C-Girl 선발 결승전'의 심사위원을 맡은 장근석은 무대 연극 퍼포먼스의 메인 심사위원으로 각자의 개성이 담긴 퍼포먼스로 이뤄지는 무대 연극을 중점적으로 심사하게 된다. 

특히, 장근석은 팬들과 가까이서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 머리에 직접 머리핀을 꽂아주고 같이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는 등 평생 잊지 못할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이번 프로모션 역시 대륙을 뒤흔든 아시아 프린스 장근석의 저력에 힘입어 무한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중화권내 가장 영향력 있는 브랜드인 통일음료는 "아름다운 청춘의 느낌과 적극적이고 낙척적인 외모, 자신감이 충만한 내재적 매력이 통일 음료 브랜드와 잘 어울린다"고 밝히며 올해로 3년 연속 장근석을 모델로 발탁, 중국내 장근석의 위엄을 입증케 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장근석은 중국 팬미팅, 재능 기부, '팀에이치'(TEAM H) 파티 투어 'Raining on the dance floor' 나고야, 후쿠오카 공연으로 팬들과의 소중한 만남을 가져왔으며 다음달 1일, 2일은 사이타마,  26일, 27일은 오사카에서도 화끈한 공연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국제뉴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울산뉴스투데이
신정장애인보호작업장
퐁당퐁당(생태교육 및 수족관 판매, …
해피코리아
한국수력원자력l주l
나누리 그린 하우스
LS MnM
에코누리
여천장애인보호작업장
(주)A&S
(주)울산리싸이클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