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승규, K리그 '최고의 스타'…올스타 최다 득표
  • 조현주 기자
  • 등록 2014-07-15 13:18:00

기사수정
  • 총 122,017표 중 99,933표 획득
▲ 최다 득표의 영예는 `슈퍼세이브` 김승규(울산현대)가 차지했다     © 울산뉴스투데이
[울산뉴스투데이 = 조현주 기자]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에 출전할 '팀 K리그'선수를 뽑는 팬투표 및 각 구단 감독과 주장의 투표 결과가 발표됐다.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은 지난 1일부터 13일까지 네이버 모바일과 K리그 공식홈페이지(www.kleague.com)를 통해 실시한 팬투표와 K리그 클래식 각 구단 감독과 주장의 투표로 선정한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에 출전할 `팀 K리그` 투표 최종 집계 결과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실시된 팬투표에는 총 122,017명이 참가했다. 
 
4-4-2 포메이션을 기본으로 각 포지션별 베스트 11을 선정한 `팀 K리그` 투표 결과에는 팬투표가 70퍼센트, K리그 클래식 감독 및 주장 투표가 30퍼센트 반영됐다. 
 
최다 득표의 영예는 `슈퍼세이브` 김승규(울산현대)가 차지했다.
 
팬투표에서 총 122,017표 중 99,933표를 얻은 김승규는 K리그 클래식 감독 및 주장 투표에서도 15표를 얻었다. 팬투표와 K리그 클래식 감독 및 주장 투표를 100점으로 환산한 점수에서도 72점을 얻어 가장 많은 점수를 획득했다.
   
`팀 K리그`의 베스트 11은 K리그 클래식의 내로라하는 선수들이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정됐다.
 
공격수 부문에는 김신욱(울산현대)과 이근호(상주상무)가 뽑혔다.
 
미드필더 부문에서는 좌우측에 염기훈(수원삼성), 이승기(전북현대)가 선정됐고, 중앙에는 윤빛가람(제주), 김두현(수원삼성)이 `팀 K리그`의 일원으로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에 출전한다.
 
수비수 부문에는 좌우측에 홍철(수원삼성), 차두리(FC서울), 중앙에는 윌킨슨(전북현대), 김진규(FC서울)가 각 포지션별 대표로 출전한다.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은 K리그 올스타 선수들로 꾸려질 ‘팀 K리그’와 대한민국의 ‘영원한 캡틴’ 박지성을 비롯한 국내외 축구스타, 셀러브리티 등으로 꾸려질 ‘팀 박지성’이 펼치는 화합과 경연의 장으로 오는 25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며 KBS 2TV를 통해 독점 생중계 될 예정이다.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에 출전할 ‘팀 K리그’와 ‘팀 박지성’ 최종 명단은 오는 17일 확정 발표할 예정이다.
  
연맹은 ‘특별한 혜택’과 함께 지난 14일부터 2차 예매를 시작했다. 2차 예매에서는 골대 뒤 응원석인 ‘팀 K리그석’과 ‘팀 박지성석’에 4명이 함께 모이면 만원을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경기 당일에는 응원하는 팀이 득점하면 자신을 응원해주는 응원석(‘팀 K리그석’ 또는 ‘팀 박지성석’)으로 득점볼을 선수들이 직접 선사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팀 K리그석’에 K리그 유니폼을 입고 입장하는 관중에게는 선착순으로 패치를 제공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울산뉴스투데이
신정장애인보호작업장
퐁당퐁당(생태교육 및 수족관 판매, …
해피코리아
한국수력원자력l주l
나누리 그린 하우스
LS MnM
에코누리
여천장애인보호작업장
(주)A&S
(주)울산리싸이클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